클라이언트 패치가 실패하는 것은 아래와 같은 원인일 수 있으며,
각각의 조치 방안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데카론이 실행되고 있는 경우
- 데카론이 실행되고 있으면 패치 파일 설치가 불가능하여 자동 패치가 불가능합니다.
실행 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있다면 종료 후 패치를 진행바랍니다.
만약 실행 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없다면 데카론 프로세스가 실행 중일 수 있으니
이를 종료 후 패치를 진행바랍니다.
※ 데카론 프로세스 종료 방법
- 작업 관리자에서 [dekaron.exe]를 종료하거나 PC를 재부팅
2. 설치되어 있는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손상된 경우
- 데카론 파일 중 패치에 필요한 일부 파일이 손상된 경우 자동 패치가 불가능합니다.
해당 파일은 패치 등을 통해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데카론을 재설치해야 합니다.
제어판 > 프로그램 제거 항목에서 오류가 발생한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선택 후 삭제
해주시기 바랍니다.
삭제가 완료되면 데카론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클라이언트를
설치 후 다시 패치를 진행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