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(데카론 온라인의 자주하는 질문을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.)
  • 업데이트 실패 / 패치 실패 메세지가 출력됩니다.

    클라이언트 패치가 실패하는 것은 아래와 같은 원인일 수 있으며,
    각각의 조치 방안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1. 데카론이 실행되고 있는 경우
    - 데카론이 실행되고 있으면 패치 파일 설치가 불가능하여 자동 패치가 불가능합니다.
    실행 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있다면 종료 후 패치를 진행바랍니다.

    만약 실행 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없다면 데카론 프로세스가 실행 중일 수 있으니
    이를 종료 후 패치를 진행바랍니다.

    ※ 데카론 프로세스 종료 방법
    - 작업 관리자에서 [dekaron.exe]를 종료하거나 PC를 재부팅


    2. 설치되어 있는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손상된 경우
    - 데카론 파일 중 패치에 필요한 일부 파일이 손상된 경우 자동 패치가 불가능합니다.

    해당 파일은 패치 등을 통해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데카론을 재설치해야 합니다.

    제어판 > 프로그램 제거 항목에서 오류가 발생한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선택 후 삭제
   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삭제가 완료되면 데카론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클라이언트를
    설치 후 다시 패치를 진행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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